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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 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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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의 관계

건전하고 공정한 거래 질서를 준수한다.

-모든 거래는 상호 존중과 동등한 위치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어떠한 형태의 대가나 부당한 요구를 하지 않는다.
-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와 정당하지 아니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 이해관계자와 정당한 업무수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금전대차, 청탁 등을 하지 않는다.
- 통상적 수준의 기념품 및 선물을 제외한 어떠한 금전이나 금품을 제공하거나 받지 않는다.
- 통상적 수준을 초과하는 접대나 편의를 제공하거나 받지 않으며 불가피한 경우에도 규정에 의해 금지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 경조사는 업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이해관계자에게는 알리지 않으며,경조금은 상부상조의 취지에 따라 사회관례상 통상적 수준인 5만원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공단 자산의 보호

- 공단의 자산이나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적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 회사의 비공개 정보나 중요한 정보를 철저히 보호해야 하며, 정보를 왜곡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하지 않는다.

공단인의 자세

-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든다.
-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언어적, 육체적, 시각적 행동을 하지 않는다.
- 개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며 타인에 대한 비방이나 음해 등을 하지 않는다.
- 조직간의 벽을 없애고 상호 협력하는 조직 분위기를 조성한다.

건전한 사회생활

- 사회규범을 존중하고 공단 구성원의 명예를 지킨다.
- 공단과 공단인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 공단의 직위를 이용하여 특정 정당이나 다회단체의 이익이 되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

윤리규범 준수

- 윤리규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킨다.
- 윤리규범을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모두 함께 성실히 준수하여야 한다.
- 본인이나 타인의 행위가 윤리규범에 저촉된 사실을 알게 된 경우에는 윤리담당부서에 통보하여야 한다.
- 공단은 위 사실을 통보한 직원을 보호하고 불이익을 주어서는 아니된다.
- 윤리규범의 효율적 운영을 위하여 필요시 별도의 기준을 정할 수 있다.



담당부서 : 경영기획부

담당자 : 김수진

전화번호 : 070-4912-9774

팩스 : 043-421-7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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