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주소 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 헌장전문

홈으로 > 고객참여 > 고객서비스헌장 > 헌장전문

단양관광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2009. 03.  01.   제정     

2010. 01. 15. 1차 개정
2012. 03.  27. 2차 개정
2013. 04.  01. 3차 개정
2014. 05.  07. 4차 개정
2015. 10.  08. 5차 개정
2016. 12.  05. 6차 개정

우리는 진심으로 고객을 아끼고 사랑합니다.
친절과 봉사의 보다 나은 서비스로 관광단양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는 감동서비스로 관광단양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쾌적한 시설유지, 관리와 아름다운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한 경우 즉시 시정하고 개선하겠습니다.

우리는 친절봉사를 최우선 과제로 설정하고 열심히 노력하면서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선하여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을 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경영 변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사항에도 일방에 치우침 없이 사실에 기초한 업무수행으로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공정성 구현)

우리는 저비용 고효율의 업무 수행을 통해 공공서비스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효율성 구현)

우리는 공공시설을 고객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개적인 경영을 실시하겠습니다. (투명성의 구현)

우리는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고객의 불편이나 불만사항에 즉각 응대하고 행정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성과를
이루어내겠습니다. (행정혁신 노력)

우리는 업무수행과 고객 서비스에 있어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하여 전문화된 시설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자기 계발 의지)




담당부서 : 경영기획부

담당자 : 김수진

전화번호 : 070-4912-9774

팩스 : 043-421-7886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입력